암진단금분쟁

가스트린종 일반암 보험금 청구 가능성은 ??

박기원이사 2025. 6. 26. 13:34

가스트린 중은 위산 및 효소를 분비하도록 자극함으로써 소화성궤양을 일으키는 과도한 수치의 호르몬을 생성하는 췌장 또는 십이지장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종양입니다.

이 가스트린 종로 진단받게 되면 경계성종양으로 분류되어 D37.7의 질병분류 코드가 진단서에 기재되며 이러한 진단으로 보험금을 청구하게 되면 일반 암 진단비의 10~20%에 해당하는 소액 암 진단비를 지급받게 됩니다.

그러나 이 가스트린 중은 이제 일반 암뿐만 아니라 고액 암 진단비의 지급 청구까지 검토가 되어야 합니다.

가스트린 종 보험 분쟁

가스트린 종로 진단받게 되게 되면 진단서에 D37.7의 경계성종양 코드가 기재되고 보험금을 청구하게 되면 경계성종양 진단 비만을 지급받고 종결하게 됩니다.

코드 자체가 경계성종양 코드이기 때문에 보험사에 충분한 의학적 근거와 논리 없이는 일반 암 또는 고액 암 진단비를 지급해 줄 것을 청구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손해 사정

가스트린 종 경계성종양 진단비 코드(D37.7)의 경계성종양 코드라고 하더라도 충분한 의학적 근거와 약관의 해석을 통해 이제는 일반 암 및 고액 암 진단비로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단서와 조직 검사 결과지만 있으면 가능 여부를 빠르게 검토해드릴 수 있습니다.

보험금을 청구한 후 경계성종양 진단 비만을 지급받으셨거나 보험금을 청구하시기 전 진행 가능 여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보상 가능 여부에 대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보험금을 청구할 때 청구의 근거에 대한 입증책임은 피보험자 측에 있습니다.

공정하고 정당한 보상,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저희 원 손해사정&행정사와 함께 정확하고 공정한 보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4시간 무료상담

착수금 없음!!